사진제공 : 케빈앤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5월 가정의 달이 시작되면서 국내의 많은 가구업체들이 새로운 가정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마케팅`을 펼치고있다.

특히 침대 및 가구매장들은 특가할인행사, 패밀리가구행사를 진행하며 고급 신혼가구들을 저렴하게 마련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직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매트리스'(대표 윤범석)는' 5월 가정의달 수입매트리스 특별기획전 및 패밀리침대 특별할인행사'를 선보인다.

남양주에 위치한 덕소 본점,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강서목동점을 운영하며 쇼룸을 갖춘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매장내에 전시된 16가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의 소재, 다양한 강도의 컴포트 스케일 매트리스를 소개하며 고객맞춤형 상담, 비교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숙면에 대한 관심과 입주-웨딩이 늘며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케빈앤돈매트리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품에 따라  30%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템퍼페딕, 씰리, 썰타를 비롯해 크라운 주얼,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 구성, 각기 다른 컴포트 레벨로 구성된 제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케빈앤돈
사진제공 : 케빈앤돈

또한, 가정의 달 패밀리침대 이벤트 할인 및 특별 사은품 행사 역시 진행중이다.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매트리스와  SS+SS, SS+Q, Q+Q 등 다양한 사이즈의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패밀리프레임에 10% 추가할인이 적용되며 케빈앤돈에서 준비한 20만원 상당의 고급 토퍼를 무료 증정한다. 

패밀리 침대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예정이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 사태가 완화됨에 따라 웨딩과 입주가 늘어나고 새 매트리스를 찾는 수요 역시 늘어나면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여러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