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싸게파는곳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전품 최대50% 우드슬랩저렴한곳추천
상태바
원목가구싸게파는곳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전품 최대50% 우드슬랩저렴한곳추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5.1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은 6월 본점 확장을 앞두고 저상평상형수납침대, 우드슬랩테이블, 4~6인용원목식탁등 가구 저렴하게 파는곳으로 지정하고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중이며, 5월 3차 퀸킹라지킹 침대 등 니즈시리즈 원목가구 3차 공동구매 공동구매도 동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 안산 등 가구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곳으로 문의가 많은 블랑드코홈은 고품질의 목재와 석유화합물이 첨가되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천연오일을 통한 마감으로 디자인은 물론 사용자의 건강까지 생각한 친자연주의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 컨셉과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내구성 뛰어나고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으로 퀸킹라지킹 원목침대의 경우 조명, 수납공간, 콘센트 및 USB 포트 등 실용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제작됐다. 

티크, 자작나무, 고무나무 등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된 원목식탁,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등이 컬렉션 별로 전시되어 있다. 

시흥시 장현호반써밋, 시흥 센트럴푸르지오, 대야역 두산위브더파크 등 3차 공동구매 참여가 많은 입주가구로  AA등급의 고무나무로 제작한 칸막이책장&수납장 구성의 ‘니즈시리즈’ ‘북카페 원목책장 세트’를 198만원에, 패밀수납침대 퀸(1600)사이즈를 63만원에, 싱글(1150)사이즈 57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이다.

공동구매 품목인 퀸킹라지킹 원목침대는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납공간과 실용적인 디자인, 견고한 마감으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니즈시리즈’로 내추럴한 컬러감과 함께 어느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하며 화사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동탄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 선호지역인 블랑드코홈의 ‘니즈시리즈’는 사이즈와 추가구성이 가능한 장식장, 협탁, 수납장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우리집 거실에 딱 맞는 맞춤구성으로 비슷한 제품과 함께 세트로 구성하여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40년 이상의 가구 기술자들이 엄선된 친환경자재를 사용해 가구를 섬세하게 만들어 내는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인체에 무해하고, 가구의 품질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친환경도장으로 마감하여 오랜기간 사용에도 균열이나 들뜸현상이 없고, 본연의 색상과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면서 구매 이후에도 정확하고 발빠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가격 때문에 천연 친환경원목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은 이번 확장이전 할인행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블랑드코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공동구매 일정과 제품 및 세종시가구, 청주가구단지 등 직영점 소식과 확장이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