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회사 코지슬립은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5월 한달간 다채로운 세일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원했던 소비자들이 대거 입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지슬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은 씰리, 템퍼 페딕,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재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를 1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코지슬립의 다양한 브랜드중에서도 미국 친환경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친환경 매트리스계에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브랜드이다. 

미국 100%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의 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Certipur-US 인증에 더해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 중 발암물질 및 유해물질 방출까지 수개월간 테스트해 안전함을 인증받는 eco-INSTITUT인증과  Greenguard인증 중에서도 골드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섬유제품 원자재의 안전성을 보증해주는 유럽 인증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전문가들이 인정한 섬유제품의 친환경 유기농 인증의 최고라벨인 GOTS인증과 천연 라텍스 인증인 GOLS인증 등을 통해 친환경 무독성 유기농 매트리스임을 인증을 받았다.

또한 안전한 수입 침대매트리스이면서도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제품까지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생산하는 프리미엄 수입 침대매트리스다.

미국 수입매트리스계의 강자로 떠오르는 브랜트우드홈은 국내에서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침대프레임의 경우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사이즈가 국내 사이즈와 달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코지슬립에서는 사이즈나 소재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정해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트랜드에 맞는 모던한 스타일부터 엔틱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프레임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다채로운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 측은  "브랜드가 워낙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에서 5월을 맞아 진행하는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 120만원 핫딜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회사 코지슬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용인, 하남, 경북 대구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상담 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