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라피노

오랜만에 전국에 봄비가 내리면서 여름같이 뜨거웠던 날씨가 한풀 꺾였다. 봄 더위를 가시게 한 갑작스러운 비가 반가운 분들도 있겠지만, 한창 비가 오는 중에 이사를 하였거나 이사 준비 때문에 이곳저곳을 다녀야 하는 분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비였을 수도 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장대비와 좋지 못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사 준비가 한창인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이 김포가가구거리를 방문하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가족들의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매하기는 쉽지 않은데 이러한 여러 연령대로 형성된 소비자들의 마음을 뺏는 가구가 하나 있다.

내구성은 물론 은은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우드슬랩테이블이 그들의 이목을 이끈 것이다. 창립이래 수작업으로 천연원목을 꾸준히 제작해온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이러한 기업의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이번 2020년 대한빈국 한국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개최한 브랜드 파워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이 자리는 전도유망한 브랜드를 뽑는 자리로 라피노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수상하게 된 것이다.

소비자들의 경향을 빠르게 파악하여 꾸준하게 천연원목가구에 대한 한 길만을 걸어온 본 브랜드는 해외목과 특이목으로 제작된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함과 더불어 최근에는 직접 디자인한 루디아나와 케언즈 등 다양한 원목가구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피노는 본사의 1위 수상을 기념하면서 이사 계획과 가구 구입이 많이 이루어지는 5월 31일까지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포, 전주, 제주 쇼룸에서는 각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도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가구 구매 시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서 그만큼 높게 측정되는 배송기사의 인건비용을 아낄 수 있어 가구 구입을 할 때, 생기는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로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