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에 실용성을 더한 북유럽풍 디자인 원목가구 용인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은 40년 가구공장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가구를 제작해 완벽한 퀄리티의 가구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원목가구를 선보여 내추럴한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큰 지지를 얻어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6월 본점확장 인천시흥가구단지 (시흥IC5분) 이전을 결정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확장이전 이벤트로 저상형, 평상형 원목침대프레임과 와이드거실장, 높은화장대세트와 서재책상 책장, 우드슬랩식탁, 테이블 등을 최대~50% 할인 판매하며 신혼가구 및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월넛, 오크 시리즈를 입고하고 원목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3단서랍장 등 다양한 품목들의 할인행사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3차 공동구매를 준비하고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AA등급의 고무나무로 제작한 칸막이책장&수납장 구성의 ‘니즈시리즈’ ‘북카페 원목책장 풀세트’를 198만원에 ▶서랍형 패밀침대 퀸(1600)사이즈를 63만원에 ▶싱글(1150)사이즈 5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모든 가구를 국내 자체공장에서 직접생산하며 자체배송과 맞춤설치, 철저한 A/S 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는 블랑드코홈은 원스톱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가구를 제공하며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해 빠른 서비스와 고객응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산당진, 청원청북청남, 화성동탄, 수원오산, 안산의왕 등 요청이 많았던 최상급 천연원목을 사용해 나뭇결과 무늬를 최대한 그대로 살리고 맞춤제작이 가능해 자유로운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고 수납침대, LED조명침대, 와이형, 저상형, 평상형 침대 등 다양한 구조와 기능을 갖는 원목침대프레임을 주문할 수 있어 국내외 유명 매트리스와 적절한 매치가 가능해 편리함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추가할인 품목의 월넛 원목가구는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의 월넛 그리고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희소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으며 오크 원목가구는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아름다운 색감이 특징으로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함유해 친환경가구로 유명하다.

용인분당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 업체 관계자는 “저상형, 평상형, 와이드형침대프레임과 6인용식탁, 우드슬랩테이블 등 친환경원목가구 할인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높은 거실장, 와이드 서랍장 등 혼수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은 주중 상시 오픈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세종시가구, 천안가구거리, 평택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은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