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논현 쇼룸 등 전국 매장 리뉴얼
상태바
에넥스, 논현 쇼룸 등 전국 매장 리뉴얼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5.2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레트 시리즈, 신제품으로 꾸며진 트렌디한 공간
논현, 천안아산 쇼룸 등 100여개 매장 탈바꿈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전국 쇼룸과 대리점을 새단장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주력 상품인 커스터마이징 주방과 붙박이장 ‘팔레트 시리즈’와 올해 신제품 위주로 매장을 꾸미고 있다.

먼저 대표 매장 ‘논현 쇼룸’은 총 6층 500평 규모로, 21일 리뉴얼 오픈했다. 각 층은 품목별 전문관으로 새롭게 꾸며졌으며 각 층에서 주방가구, 붙박이장, 리빙가구, 빌트인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주방가구, 붙박이장 전문관은 ‘팔레트 시리즈’를 주력 삼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보이며 주방가구는 총 13종, 붙박이장은 총 25종 만나볼 수 있다.

주방가구 전문관에는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훈증무늬목과 유리도어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제품 ‘EK9 그랜드스퀘어’, 생동감 있는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신제품 ‘EK5 뉴비엔’도 전시되어 있다.

붙박이장 전문관은 이번 리뉴얼에서 특히 공을 들였으며 보다 많은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테라코타’, ‘옐로우’, ‘미스티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적용해 에넥스만의 컬러감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외에도 ‘천안아산 쇼룸’은 16일 리뉴얼 오픈했으며, 100여개의 쇼룸 및 대리점도 신제품을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올해 ’팔레트 시리즈’의 디자인, 컬러 라인업이 강화되면서 전국적으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많은 분들이 에넥스와 함께 원하는 디자인, 컬러를 찾고 꿈꾸던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