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계속되는 더위로 냉방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다양한 냉방제품 중에서도 에어컨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냉방력을 높여주면서도 전기소비율을 감소시켜 전기료를 절감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인버터 에어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미 삼성에어컨, LG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위니아에어컨 등 다양한 기업에서는 인버터에어컨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렇듯 에어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에어컨렌탈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 에어컨을 구매하기에는 가격에 부담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한 달에 2~3만원의 사용료를 지불하면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어 에어컨렌탈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실외기 없는 에어컨인 창문형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폭발적으로 높아지고 있는데 창문이 있는 공간이라면 소비자가 직접 설치와 분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혼자서도 설치가 간편한 ‘눕스 창문형에어컨’ 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냉방은 기본으로 환기 기능까지 탑재된 제품으로 뛰어난 공기 정화 능력이 매우 탁월하며, 제습과 송풍 기능이 들어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고효율 BLDC모터를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43dB~48dB 정도의 도서관 소음 수준을 유지하여 소음으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으며, 540w의 정기효율로 에너지 절감 최강 효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물세척 만으로 필터를 관리할 수 있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