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의 빠른 확산으로 인해 그동안 위축된 소비를 보였지만 최근 국내 확진자가 줄면서 외출을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외출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이 되면서 결혼과 새집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1문과 2문 그리고 3문까지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거실쇼파부터 침실가구 그리고 주방가구, 학생가구 등 생활가구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 했다.
 
일산가구단지는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가구매장이 입점한 곳으로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작 가구와 수입 가구 그리고 브랜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가구단지 행사 기간에는 여러 종류의 가구와 소파 그리고 매트리스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테이블, 침대, 식탁뿐만 아니라 거실쇼파, 장식장 등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인기 있는 모델 중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이지클린쇼파, 세라믹식탁 등을 행사 모델로 준비한 매장이 많아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가구단지 회원사로 200여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고객 개개인의취향에 맞는 가구를 직접 확인 후 선택할 수가 있으며 넓은 전시장을 갖춘 매장이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가구를 보고 원하는 디자인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원사 매장이라면 5월 가정의 달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코너를 운영하면서 더욱 저렴한 조건으로 신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가구단지 1문에 있는 소파279 매장의 경우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으며 다우닝가구 퍼스트샵 매장에서는 신상품 가구와 쇼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문에 있는 홍대디자인 역시 다양한 신상품과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가정의 달 기념 할인 행사는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 하였고 DMC롯데캐슬더퍼스트, e편한세상옥정메트로포레, 시흥센트럴푸르지오, 녹번역e편한세상캐슬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까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서 일산뿐만 아니라 용인, 파주, 분당, 동탄 등 다양한 가구단지에서 행사를 준비하고 있지만 100여개 매장이 입점해 있는 일산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가구를 직접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가구단지는 찾기 어려운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고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