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30 세대 위한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 개최
상태바
일룸, 2030 세대 위한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 개최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5.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즐거운 ‘1인 라이프’를 꿈꾸는 젊은 세대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 초청…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엠버서더 안효섭, 1인 라이프 공감 토크 진행
오는 6월 3일까지 신청 접수… 신청자 대상 간식 제공 등 이벤트 마련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오는 6월 4일(목) 나만의 즐거운 ‘1인 라이프’를 꿈꾸는 2030 세대를 위한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을 개최한다.

일룸은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홀로’와 ‘욜로(Yolo)’의 합성어를 일컫는 ‘횰로’가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2030 세대의 고민과 관심사를 청취하고 이들의 ‘횰로’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6월 4일(목) 저녁 8시부터 100분간 일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나의홈테리어생활’ ▲’#나의찐테크생활’ ▲’#나의취존생활’ ▲’#나의혼삶생활’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있으며, 배우 안효섭부터 유튜버, 자산관리사, 방송 PD 등 각각의 프로그램에 맞는 연사가 참여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일룸은 세미나 개최 소식을 알리기 위해 ‘세미나 알림 신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미나 알림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일룸생활 노트 Set, 캐릭터 볼펜, 혼술 맥주잔, 수제 팝콘 등으로 구성된 ‘혼자서도 즐거운 세미나 시청 키트'를 제공하고, 80명에게는 세미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연사에게 궁금한 점을 사전에 질문할 수 있다. 사전 질문이 세미나 당일에 연사에게 선택될 경우 펑거스 스툴, 타우 소파테이블, 미엘 수납협탁 등 10만원 상당의 일룸 가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6월 3일(수)까지 일룸 홈페이지(www.iloom.com)에서 진행된다.

일룸 라이프스타일 세미나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나의홈테리어생활’에서는 유튜브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영상을 선보이는 유튜버 ‘나르’가 진정한 ‘횰로’ 생활을 즐기기 위한 공간 꾸미는 법에 대해 소개한다. ‘#나의찐테크생활’에서는 자산관리사 ‘부자언니 유수진’이 재테크의 기초에 대해 알려주며, 목돈 만들기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나의취존생활’에서는 스브스뉴스의 PD이자 MC로 활약하며 화려한 입담으로 온라인 상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연반인 재재(이은재)’가 내가 좋아하는 일과 취향을 찾아 행복한 삶을 즐기는 법에 대해 위트 있게 토크를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나의혼삶생활’에서는 일룸의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엠버서더인 배우 안효섭을 초청해 혼자 사는 일상에 대해 토크를 진행한다. 자취 생활 5년 차인 안효섭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혼자 사는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일룸은 안효섭과 함께 혼자 사는 사람들의 취향과 생활 양식에 최적화된 가구들을 소개하고 일룸 가구를 통해 편리하고 즐거워지는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룸 관계자는 “최근 나만의 즐거운 생활을 꿈꾸는 2030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이들의 더 나은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 두기'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며 “일룸은 삶의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시대와 트렌드를 반영한 메시지를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룸 ‘#나의횰로생활’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공식 포스터
일룸 ‘#나의횰로생활’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공식 포스터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