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가구상설할인매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우리꼴자연가구’가 이번 6월 한달간 천연 대리석 스톤슬랩 식탁 통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밝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연 대리석 스톤슬랩이란 자연이 만들어준 세월에서 묻어 나오는 퇴적층으로 아름다운 패턴과 컬러로 자연 그대로의 무늬와 광택을 통해 화사하고 품격 있는 테이블로 공간의 미학을 만들어주어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뛰어나다.

우리꼴자연가구의 스톤슬랩식탁세트는 목문옥, 미백동, 샤르데니아, 소피트, 은바이동, 인조재스백석, 제황동석, 황금사석 총 8가지의 종류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테인리스 실버/골드 2가지의 디자인으로 집 분위기 또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구성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또한 상판 사이즈는 1400, 1800, 1840, 2000 구성되어 사이즈부터 상판, 다리까지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맞춤형 대리석 식탁세트 이다.

평택가구할인행사 관계자는 “오직 천연석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매력을 직접 매장에 오셔서 느껴보셨으면 좋겠다. 다른 부가 소재들을 섞어서 판매하는 상판이 아닌 오직 천연 원석 상판을 꼼꼼하게 엄선하여 제작된 상품으로 후회가 없을거다” 라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 스톤슬랩 이외에도 다양한 원목가구들이 진열되어 있어 이번 가구 프로모션을 통해 인근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 입주준비를 하는 고객들뿐만 아니라 혼수, 이사가구 장만을 원하시는 소비자에겐 부담 없이 가구쇼핑을 해볼 수 있으며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매장으로 많은 문의가 예상된다.

우리꼴자연가구 평택가구상설할인매장 스톤슬랩에 관한 통큰 할인행사에 대한 문의는 공식블로그 및 대표 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