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우리목재의 브랜드 ‘우리목재 더 내추럴’이 매장을 확장 하면서 기존에 고가로 판매되던 우드슬랩을 거품을 뺀 착한 금액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우리목재는 목재 직수입부터 제조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함으로써 중간마진을 뺀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착한 우드슬랩을 생산하고 있다. 이처럼 가격적인 면뿐만 아니라 친환경 오일, 우레탄 마감 등 다양한 방법으로도 우드슬랩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건강까지 챙기고 있다.

‘더 내추럴’은 통 원목의 모양을 그대로 살리고 에폭시 레진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제품이나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의 우드슬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미 대중화된 뉴송은 물론이고 월넛, 망고, 아슴, 캄포, 오크, 웬지를 비롯한 3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고급 수종의 우드슬랩을 함께 전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더욱 넓혀주고 있다. 또한 저가 수입산 제품과는 달리 목재를 더욱 두껍게 재단하여 천연원목 고유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원하는 목재에 자신만의 다리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는 맞춤 제작까지도 가능하다. 그럼에도 가격은 3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특히 벤치를 추가 구매하거나 의자와 함께 세팅하는 등 다양한 인테리어적인 옵션들도 제안하고 있어 집안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목재 더 내추럴'은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창업주가 직접 미국,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를 직접 방문하여 최고의 품질을 가진 원목을 엄선하고 직접 들여와 인천공장에서 가공 절차를 거친다. 또한 완벽한 마감을 위해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꼼꼼히 수작업을 통한 제품 검수를 고집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우리목재 더 내추럴’ 전시장에서는 6인용 우드슬랩테이블, 4인용 우드슬랩식탁, 카페테이블, 회의용 테이블과 통원목으로 제작한 수납장 및 다양한 의자들을 (자체 주문 제작 및 대량생산 가능) 선보이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우리목재에서 제작한 우드슬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목재 더 내추럴’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블로그 또는 네이버 검색 창에 ‘우리목재 더 내추럴’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