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기대요 프로젝트’,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상태바
시디즈 ‘기대요 프로젝트’,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5.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한 일상 속 의자의 가치 재해석… 꿈을 향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전달
한글대학 만학도 할머니 등 주인공들의 특별한 사연 담은 총 5편 영상, 누적 조회수 871만 건 돌파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시디즈 ‘기대요 프로젝트’
시디즈 ‘기대요 프로젝트’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의자가 보내는 응원,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을 통해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기댈 수 있는 편안한 시디즈 의자를 통해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늦은 나이에 한글 공부를 시작한 한글대학 할머니들을 비롯해 거리에서 꿈을 노래하는 길거리 버스커, 학생도 선생도 한 명뿐인 장도분교 등 특별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에게 시디즈 의자를 선물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총 5편의 영상으로 풀어냈다.

저마다의 사연을 담은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은 캠페인 종료 직후 누적조회수 총 871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시디즈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로 재해석한 것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의자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