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에서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까사랑스가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신혼부부와 송도 마리나베이와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샵 입주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특가 상품 소진 시까지 한정 기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까사랑스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송도AT센터와 부평SK뷰 해모로, 더샵 송도센테니얼,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까사랑스의 특별 이벤트는 입주 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까사랑스가 서울가구단지와 인천지역에 입주가구를 알아보거나 입주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까사랑스 소파가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쇼파를 공급하기 때문이다. 

까사랑스는 매장에 전 연령층이 사랑하는 샤무드쇼파, 아쿠아스웨이드쇼파 그리고 기능성패브릭쇼파들을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까사랑스 소파가 자랑하는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기능과 세균서식을 방지하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소파를 구비했다. 위 가구들은 모두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까사랑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까사랑스 매장 1층에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해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2층 또한 샤무드쇼파, 패브릭, 이태리가죽쇼파 등 각양각색의 쇼파들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까사랑스 관계자는 “까사랑스가 자랑하는 아쿠아클린소파도 고객이 원하는 고르면 그 색상으로 제작하여 배송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안에 원목식탁, 씰리, 비엠울트라 등 수입매트리스도 특가 세일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