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와 템퍼매트리스 공식전문 대리점으로 마석가구단지 최대 할인매장인 베티룸이 씰리 템퍼 동시 특가세일전을 준비하고 브랜드 컬렉션에 따라 2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국내 최대규모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베티룸 본점은 씰리, 템퍼침대 국내 공식매장으로 해당 매트리스와 함께 패브릭쇼파, 통가죽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을 전시판매 해 입주가구, 신혼가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씰리 템퍼 동시할인 이벤트 소식으로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표적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는 템퍼, 씰리의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춘 베티룸은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매트리스 전문가를 상주시키고 매트리스의 특징 및 구성을 설명해 주는 등 편리한 쇼핑을 돕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씰리와 템퍼 매트리스를 사이즈, 컴포트 레벨별로 구분해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들로 한눈에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을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맞춤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20여년간 한자리를 꿋꿋하게 지키며 품질 좋은 가구와 진정성 있는 사후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는 마석가구단지 베티룸은 정확한 물량공급과 안전한 A/S를 펼치고 있으며 템퍼, 씰리매트리스 정품을 워런티 보증서와 함께 제공하는 한편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프레임을 추가할인 판매해, 패키지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가는 추세이다.

포천가구거리, 양주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공장직영인 업체 관계자는 "템퍼와 씰리 공식대리점으로 국내배송과 빠른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침대 외 맞춤 가구는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하며 제작부터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외출이 힘든 요즘, 필요한 가구를 한 곳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남양주 마석가구단지(공단) 베티룸’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로 연중무휴 운영되며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 및 신제품은 가구단지 정문에 위치한 쇼룸으로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