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가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친환경원목가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천연원목가구는 친환경소재로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담을 수 있으며 나무 특유의 친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은 수입한 천연원목의 결을 하나하나 따져가며 직접 제재하고 나무 고유의 무늬와 색상, 향이 살아있는 자연친화적 가구를 제공한다. 또한 공장직영 할인 매장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대와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며 매장에 신혼, 혼수, 입주가구, 원목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 있어 인테리어 시 참고할 수 있다.

한편 블랑드코홈은 다음달 20일오픈으로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 확장이전을 결정하고 전시상품 파격할인과 저평상형원목침대, 6인용식탁 등 인기 시리즈 제품 5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수납형, 조명형원목침대, 패밀리침대, 월넛우드슬랩, 고무나무 원목책장, 원목책상,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가구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남가구거리, 잠실송파, 남양주마석가구공단에서 많이 찾는 품목으로 고무나무 수종의 ‘니즈시리즈’ 풀책장세트와 퀸, 슈퍼싱글 원목침대 공동구매를 진행하는데 고무나무는 단단하고 쉽게 썩지 않는 성질을 지녔으며, 나뭇결과 고풍스러운 느낌을 갖추어 고급 가구 제조에 사용되며 전통 목짜임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천연 오일로 마감 처리를 해 아토피 및 질환에 대한 안전성을 높였다.

원목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친환경 원목의 대중화와 가족 중심의 주거문화 장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오고 있다."면서 "자사는 침실의 원목 침대 프레임부터 소파, 장롱 등의 가구들을 최상위 등급인 친환경 자재를 활용하여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40년경력의 원목가구 제작 노하우로 브랜드 런칭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아 확장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원목가구 분야에서 친환경 주거 문화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는 6월 확장이전 최대 50%할인행사와, 세종시가구단지, 천안가구거리, 평택가구단지, 청주가구할인매장 하반기 직영점 소식은 블랑드코홈 용인분당 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