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더슬립’에서 진행 중인 가정의 달 이벤트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간 진행돼 어느덧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데, 일산파주점, 하남점, 수원동탄점을 비롯해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점, 김해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에 위치한 더슬립의 모든 지점들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들을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준비됐다. 단, 각종 할인혜택이나 사은품은 매장의 상황이나 구입하는 제품라인에 따라 상이하게 달라져 유의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10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 평가를 받고 있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썰타,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맞춤제작을 통해 침대프레임을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용만족도가 높다. 맞춤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를 선정할 수 있고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수원가구박람회를 진행하는 등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지금도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에게는 각종 사은품과 혜택들을 제공 중에 있다.

관계자는 “매장에는 전문직원들이 상주해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자택까지 안전하게 배송해 설치까지 책임지는 직배송 시스템을 제공한다.”라며 “모든 매장들은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매장 내에 손세정제를 배치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비교체험에 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나 가격 등 보다 상세한 사항들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