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있는 명품 우드슬랩 ‘43번가아울렛’에서 2020년 봄맞이 우드슬랩 반값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드슬랩이란 자연 그대로의 통원목을 수입, 가공하여 제작되는 최신 트랜드의 가구이다.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이 갖고있는 고유의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 제작되는 가구인 만큼 친환경적이고 자연주의적인 느낌을 집안에 심어줄 수 있다.

‘43번가아울렛’에서는 품질 좋은 통원목을 수입하여 가공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진행을 하고 있다. 이는 여러 업체들을 거치며 소비자에게 도달할 때 품질과 관련된 부분이나 중간 업자들을 통한 마진이 붙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질 좋은 우드슬랩을 소비자의 집 안까지 옮겨주는 것은 ‘43번가아울렛’의 사칙과 연관이 깊다. 43번가아울렛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생각하며 단순히 판매를 위한 가구 제작이 아닌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을 첫번째로 생각하며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하여 우드슬랩을 제작하고 있다.

이러한 ‘43번가아울렛’ 에서 봄맞이 반값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꼬우꼬/아시안월넛 우드슬랩 대상이며 수량한정으로 진행하고 있어 봄을 맞이하여 새 가구를 장만할 계획이 있었다면 서둘러 정보를 확인해보는게 중요해 보인다.

43번가아울렛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43번가아울렛’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몰을 통하여 확인하여 볼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직접 방문하여 보는 것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