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마지막 주를 맞이한 가운데, 다음주부터는 연일 기온이 높은 여름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이같은 현상에 체감기온을 낮춰주는 쿨링소재침구와 쾌적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있다. 여름철 급격히 높아진 수요에 각 유통업계의 행보도 분주해졌다.

에어컨, 선풍기 등 가전제품부터 시원한 소재와 통풍성을 강조한 침구까지 냉방용품 및 쿨링소재가구제품은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기존 행사 가격에 추가 여름철 할인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시선을 유도하고 있다.

이가운데 해외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은 신혼 및 입주 6월 초여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라인업 세일 행사를 개시한다.

남양주 덕소, 서울 등촌동에 쇼룸을 갖추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신혼 또는 입주침대로 편안한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에게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감 높은 가격과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이번 케빈앤돈 6월대비 할인행사에서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 전제품을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고급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특히 통기성을 강화한 신소재 원단과 공기순환, 땀의 배출을 도와 세균까지 방지해주는 기술력으로 습한 여름철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강서목동점 쇼룸에서는 100평규모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정상가보다 낮게 제안된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사태의 여파로 시장의 축소가 예상되었지만, 여름시즌을 준비하며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