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공간이자 집안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거실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및 소품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만나볼 수 있도록 소개 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직접 앉아보거나 만져보는 등 체험을 실시한 후 비교 구매 하는 것이 가능하다.

디바쎄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헤르네’ 모델은 구입 후 스토어팜 포토리뷰 작성시 20,000 포인트 증정 되며, 홈페이지 추가 등록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한 ‘엘런’, ‘발레타’, ‘리암’ 아쿠아클린소파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실용적인 소재 요소를 더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나 신제품 유로텍스 ‘모아’ 기능성 패브릭소파는 5% 할인에 추가 7% 할인까지 더해 15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디바쎄의 기능성 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디바쎄는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그밖에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로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는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디바쎄소파는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거리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비교 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