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찾아오는 여름 날씨로 인해 벌써 여름 관련 상품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더운 날씨와는 상관없이 6월과 7월 신축아파트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는 이사를 준비하면서 새로 장만할 거실가구와 침실가구 그리고 주방가구를 알아보기 위해 일산가구단지를 방문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는 100여 개 가구매장과 200여 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입주가구와 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많다.
 
일산가구단지는 6월과 7월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생활가구 할인전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된 매장에서 최대 30%에서 50%까지 신 상품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전시 상품의 경우 7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운정신도시아이파크, 송도더샾마이나베이, 산성역포레스티아, 한강메트로자이2단지 3단지 등 2000세대에서 3000세대 이상으로 구성된 신축아파트가 7월부터 입주가 시작이 되면서 가구를 알아보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번 생활 가구 할인전은 봄 신상품 위주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저렴한 가격대로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봄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거실장과 거실쇼파 디자인과 브랜드를 다양하게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인기 상품인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아쿠아클린쇼파 등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중 소파279 일산점은 6인용식탁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하여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일산 다우닝가구 역시 전시상품 특별 할인 전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일산공방, 홍대디자인가구, 리바트, 우드피아 등에서도 많은 행사 상품을 준비한 만큼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되는 생활가구 할인 행사 기간은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한달간 진행되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