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온이 상승하면서 벌써부터 생겨나는 각종 온갖 벌레들 때문에 많은 비용을 들여서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는 경구가 증가 하고 있다. 다양한 해충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바퀴벌레,쌀벌레,권연벌레 등 특히 여름철 밤마다 잠을 설치게 만드는 불청객 모기는 현대인의 신경을 곤두세우게 만드는 요인 중에 하나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급격하게 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비비딕에서 해충퇴치기로 나온 ‘모기퇴치기’와 ‘벌레퇴치기’는 실내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딕 관계자는 “해충들이 싫어하는 소리인 초음파를 변칙적으로 발생시켜 해충이라고 불리우는 대표적인 바퀴벌레, 권연벌레, 그리마, 돈벌레, 쥐며느리 등 퇴치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하물며 인체와 반려견, 반려묘에도 영향을 주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또한 모기퇴치기는 365nm 파장의 근자외선 광파로 모기를 유인해서 포획하는 원리인데 상단 윗부분의 통풍구로 강력한 흡입이 되어 모기포충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보이게 된다.

특히 3가지 모드로 작동하는 램프 기능이 탑재돼 이와 같은 모기잡이 모드 형태와 수유등, 무드등 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며 튀지 않고 심플하고 엣지있는 분위기를 내어 준다.

이렇듯 콘센트에 꽂아 연결해두기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다 소비전력이 낮아 금전적인 부담도 크기 않은 반영구적인 벌레퇴치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는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면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지금 꼭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