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따뜻한 5월에 이어 6월이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이사 및 결혼, 입주로 인한 가구·가전 구매가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얼어붙어 있던 소비심리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자영업을 중심으로 풀리면서 이사·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경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주점에는 모던 디자인, 화이트 디자인, 북유럽 디자인, 엔틱 디자인 등 매우 다양하며 트렌디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다.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 소파, 천연 통가죽 소파 등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중·장년층에 인기가 많은 천연 통가죽 소파의 경우에는 최상급의 품질을 가진 가죽 소재로 스크래치와 긁힘 등에 강하며,신혼부부에게는 밝은 색상의 친환경 패브릭 소파를 추천한다. 친환경 패브릭 소파는 관리가 쉬우며 방수, 방염, 미생물 증식 차단 등으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가구 소비 트렌드는 비싼 가격과 브랜드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지 않고 가격 대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가구를 선호하고 있다. 

소낭구 경주점은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가구매장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가구 구매 예정인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경주가구점 소낭구 경주점 매장에 가구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상담을 통해 집 구조와 가구의 배치 방향, 이동 동선 및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맞춤형 가구 구매가 가능해 활용도와 실용성을 높여 소비자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소낭구 경주점 관계자는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 경주 현곡푸르지오, 포항 라온프라이빗 등 6월 입주를 앞둔 소비자라면 당사가 준비한 이벤트로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와 노약자의 주거 공간에도 적합한 친환경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옷장, 서랍장, 화장대, 수납장, 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1:1 맞춤 제작함은 물론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를 적용받아볼 수 있다.

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