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연친화적인 통원목 테이블, 식탁 등 ‘우드슬랩(wood slab)’ 가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고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내 집을 카페처럼, 주방, 거실, 서재에서 꾸밀 수 있는 우드슬랩이 각광 받고 있다.

해가 거듭될 수록 인위적인 멋을 내기보다는 내추럴한 분위기에 트랜디한 스타일을 접목시켜 현시대의 흐름에 맞는 인테리어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주방 또한 따뜻한 감성의 편안함을 생각하여 우드슬랩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관심도가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제는 인테리어 전부를 전문가에게 맡기지 않고 소비자들의 높은 안목으로 직접 구매를 통해 집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매칭하기도 하면서 이상적인 삶을 추구할 수 있는 고급화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우드슬랩 통원목 가구는 오랜시간 자연에서 자란 굵은 원목을 나무 본연의 무늬를 찾아 자르고 건조해 만든다. 50년~100년된 나무를 자연 그대로의 결을 살려 우드슬랩으로 만들어져 대자연의 생명력이 숨쉬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십년 전부터 우드슬랩 제품을 만들기 시작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원목을 수입해 친환경 우드슬랩 테이블을 제작하는 기업으로 타 업체들보다 완성도 높게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특별히 수십년을 나무와 함께 해온 창업주의 경험을 살려 자체적으로 주문 제작한 기계와 노하우로 우드슬랩 테이블을 만드는데 이 점이 다른 곳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비결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우리목재 더 내추럴’ 전시장에서는 인기품목인 월넛,레인트리, 망고, 뉴송을 비롯하여 원목을 접붙여 만든 북매치가 아닌 통원목으로 제작된 우드슬랩 전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원목 수납장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우리목재에서 제작한 우드슬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목재 더 내추럴’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블로그 또는 네이버 검색 창에 ‘우리목재 더 내추럴’을 검색하면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