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브랜드 글로리가구의 가죽소파, 패밀리침대 등 신제품이 최근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리가구는 안산가구단지에 오프라인 쇼룸을 두고 있는 가구브랜드로, 가구 도매업을 겸하고 있는 가구 회사가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사업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때문에 일반 소비자도 도매가와 근접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 유명세를 얻었으며, 특히 경쟁력있는 금액대를 자랑하는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세라믹식탁 품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글로리가구에서 최근 출시한 호텔형 침대 '모리엘'은 관리가 편한 아쿠아텍스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탁월한 생활방수 기능은 물론 통기성, 투습성이 우수해 사계절 내내 깔끔하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두가지의 컬러로 제작되어 모던인테리어 연출에도 쉽게 배치할 수 있으며, 침대프레임 두개를 연결하여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가죽소파 '카밀라'는 초극세사 섬유를 사용하여 제작 개발된 신소재 가죽으로 제작된 4인용소파로, 동물을 도살하지 않고 제품을 제조하는 친환경 가구이다. 

천연가죽보다 신축성이 훨씬 뛰어나고 표면 질감이 우수해 기존 가죽소파 제품보다 훨씬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하며, 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글로리가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통해 경쟁력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일반 소비자도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B2C 분야의 사업을 강화할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안산가구거리 외에도 일산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에서도 많이 방문해주고 계신다. 안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쇼룸에 방문하시면 온라인에 있는 상품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제품을 비교구매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로리가구는 안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오프라인 쇼룸 및 네이버 쇼핑몰과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