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초여름을 맞아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6월 혼수 및 이사시즌 수입매트리스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남양주 덕소,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매장 내에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볼 수 있는 쇼룸을 갖추고 있으며 16가지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6월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은 케빈앤돈에서 수입 유통하는 브랜드 매트리스 전라인업을 대상으로, 제품별 소비자 가격의 20%에서 최대 50%할인율을 보였으며,

템퍼페딕, 씰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외에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떼라페딕, 베드보스, 브렌트우드홈 등 16가지 브랜드를 포함시켰다.   이와 함께 소비자만족도가 높은 하단파운데이션, 가죽, 원목프레임, 패밀리침대 및 모션베드 역시 세일가에 판매된다 .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한편, 남양주 마석 가구단지, 강서가구단지 인근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창고형 매장으로, 100평 규모의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취급품목 6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업체 관계자는 “6월이 시작되며 여름 전 웨딩 및 입주 시즌을 준비하며 예비신혼부부들의 구입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좋은 제품을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