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딥어클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직구 추천브랜드 딥어클락이 6월 6일 전국 직영전시장을 오픈하고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수입매트리스와 호텔명품침대를 선보이는 한편 전국 최저가 판매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한다.

딥어클락은 가정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생산 씰리 퍼포먼스부터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템퍼페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입고하고 전국 10개 쇼룸에서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또한 체험 시 최대한 안락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내 최신기기들을 운용하며 계절에 알맞은 실내 온도와 습도 조절 및 공기 정화 등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여 실제 수면환경과 비슷한 환경에서 오랜 시간 누워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직구나 개인통관번호를 요구하는 여러 업체의 경우 공동 구매 또는 구매 대행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 문제가 발생하면 전적으로 고객이 부담을 안게 된다. 

그러나 딥어클락은 최근에 생산된 정품을 대량으로 통관 받아 자체 물류센터로 들여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어 안전한 배송과 직접 설치를 받아볼 수 있으며 철저한 사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침대프레임을 퀸사이즈, 라지킹사이즈, 슈퍼싱글 사이즈 등 크기에 상관없이 개인이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맞춤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도가의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딥어클락 관계자는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특징을 사실상 하나씩 비교하기란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한계점이 있다. 딥어클락 전국 쇼룸 오픈으로 유명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모두 누워보며 정확하게 체험받아 합리적으로 선택하시길 바란다"며 "매장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블라인드 비교체험을 통해서 내 몸에 가장 맞는 인생 매트리스를 찾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오픈행사는, 6월6일(토)오픈~6월 30일(화)까지 템퍼TEMPUR, 씰리SEALY, 썰타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100% 지급하며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고밀도메모리폼베개, ▲5만원 상당의 목베개, ▲각지점별 모바일 커피쿠폰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딥어클락의 제품소개 및 이벤트일정과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각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