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와 같은 대형가구단지 매장 내에 위치한 베니시모 내에서 고양 킨텍스가구박람회 기간동안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에는 신품급 전시상품 할인을 비롯하여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과의 연동할인이 주요 내용이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유럽 최대 섬유기업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되는 아쿠아클린쇼파의 인기가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사하라소파, 샤무드쇼파와 비슷한 계열인 기능성 패브릭 소파이지만 단독 브랜드로써 국내 가치가 더욱 더 높은 쇼파로 평가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주의해야할 점이 생겼다. 중국이나 터키와 같은 곳에서 생산이 된 이후에 독일, 벨기에에 위치한 유통 회사를 거쳐오면서 유럽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속여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이런 원단은 인증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며 기능적으로도 한참 떨어지기 때문에 구매를 추천해드리지 않는다”라고 전하였다.

베니시모 내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오해를 막기 위해 생산국가인증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 정품인증서 발부를 진행하고 있다.

아쿠아클린 원단의 주요 특징으로는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를 비롯해 실생활에 접목된 마틴데일 강도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여 ISO 국제 표준 테스트 통과를 했다는 점,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 인증을 통해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이 가능한 1등급을 받았다는 점, FREE PFC 인증을 통해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는 점이 주요 내용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