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로 잘 알려진 루모스가 매트리스침대 등 주요제품에 대해 30할인가를 적용하는 슈퍼세일6 할인행사를 6월 한달간 실시 중이라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슈퍼세일6 행사기간 중 고객들은 일반 매트리스 침대는 물론 템퍼모션베드나 메모리폼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루모스의 매트리스 제품을 정가에서 약 30~40% 할인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썰타, 템퍼(TEMPUR),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들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루모스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광명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매장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의 거품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같은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 유명 호텔들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루모스는 저렴한 가격적인 부분의 메리트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은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혼수마련, 살림 리뉴얼 등의 이유로 가구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루모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발품을 팔러 다닐 필요없이 한자리에서 손쉽게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6월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