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평가구단지, 신규 아파트 입주가구 대상으로 큰 할인율 특가이벤트 실시
상태바
구평가구단지, 신규 아파트 입주가구 대상으로 큰 할인율 특가이벤트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6.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평가구단지’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나 6월부터는 구평가구단지 내에 9군데 브랜드가구점들이 힘을 합쳐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부암동 협성휴포레시티즌파크’ 신규 아파트 입주가구 대상으로 큰 할인율 특가이벤트를 주최 중인데, 해당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부산구평점, 한샘인테리어, 리데코, 삼익가구등 총 9개 가구업체들이다.

‘구평가구단지’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신혼부부와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부암동 협성휴포레시티즌파크’ 입주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특가 이벤트 적용 가능날까지 한정 기간 진행할 예정이므로 직접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번 ‘구평가구단지’의 특별 이벤트는 입주 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구평가구단지’가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부암동 협성휴포레시티즌파크’에 입주가구를 알아 보거나 입주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구평가구단지 브랜드가구가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구평가구단지’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와 더불어 ‘구평가구단지’는 7만평 규모로 부산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단지로 5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 그리고 가구 트랜드를 확인하고 비교하기 위해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6월부터는 구평가구단지 내에 9개 브랜드가구점들이 힘을 합쳐 신규아파트 입주가구대상으로 큰 할인율 특가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이사가구, 입주가구, 신혼부부가구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거실가구, 서재가구, 소파, 식탁을 포함하여 침대 프레임, 침대 매트리스 등의 가구들을 프로모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특가이벤트 행사를 주최하는 9개 가구점의 대표 관계자는, 현재 프로모션 해당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전문직원이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사이즈, 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 모든 제품들을 직접 누워 보거나 체험하여 구입할 수 있는데,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 손소독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방역작업 시행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와 부암동 협성휴포레시티즌파크 입주 예정인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을 하고 있다.”라고 하였으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할인 이벤트 혜택을 병행한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