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은 집, 머물고 싶은 집을 만들기 위해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공간이면서 휴식을 취하고 새로운 삶의 활력소를 얻기 위해 재충전 하는 공간을 원한다면 실력있는 전문 인테리어 업체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구 아파트 뿐만아니라 주택, 빌라, 상가까지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수성점은 라이프 스타일, 공간 활용도 등 모든 요소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대구 인테리어 전문 한샘리하우스 수성점이 7월과 8월 두달동안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다른 감각과 센스를 갖춘 전문 직원이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을 바탕으로 진행하여 높은 만족도를 선보이는 곳으로 리모델링 견적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수년간의 인테리어 경력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시공은 물론 시공 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들도 100% A/S 책임 관리가 가능하다.

두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3500만원 이상 공사를 진행하는 분에 한해 이사비 지원 또는 그 금액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리하우스 수성점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한샘 자재를 사용하여 고객님들께 더욱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밝혔다. 

다양한 스타일의 포트폴리오와 각종 인테리어 자재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하고 싶다면 국채보상로 953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으로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