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평택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원목가구 브랜드에서 지난 1일부터 6월 한 달 동안 천연 대리석식탁세트 스톤슬랩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스톤슬랩 전 제품으로 정상가 대비 통큰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합리적이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가구 구매 예정인 고객들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할인 품목은 대리석 스톤슬랩의 은바이동, 제황동석, 황금사석 등 총 8가지의 디자인과 4인용식탁, 6인용식탁, 8인용식탁 1400, 1800, 1840, 2000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식탁다리는 골드와 실버 2가지의 컬러로 취향에 맞게 또는, 집 사이즈 및 구조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점이 큰 메리트이다.

스톤슬랩은 천연 대리석을 따로 가공하지 않고 생긴 그대로 대리석 빛깔이나 모양 그대로를 살려 더 멋스러운 식탁세트이다. 고급 인테리어 재료로 사용되고 있어 전원주택, 아파트, 빌라, 카페인테리어 등 어떤 환경과도 조화를 잘 이루는 점이 특징이 있다. 

스톤슬랩 이 외에도 느릅나무로 제작된 고품격 원목가구와 모던디자인의 위트리가구의 침대, 장롱, 서랍장, 책상 등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도 특별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정보는 우리꼴자연가구 네이버 공식블로그 또는 우리꼴자연가 평택가구할인매장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