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산점은 원목 가구,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모던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요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우드슬랩 통 원목 식탁, 세라믹 식탁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추가로 매장 전시·진열 상품이었던 원목 서랍장, 원목 책장, 원목 침대, 세라믹 식탁 등을 원가 이하로 판매하고 경산 긴급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소낭구 경산점은 어린이, 키즈 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 가구, 패브릭 소파, 매트리스 등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제품에 따라 개인 취향에 맞게 사이즈, 색상, 디자인 등을 선택하여 주문 제작할 수 있어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다.

대구경산가구점 소낭구 경산점은 쇼룸 형식으로 매장이 꾸며져 있어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 인테리어부터 최신 트렌디한 인테리어까지 여러 디자인의 가구를 구매 가능한 곳이다. 가구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매장에 상주하는 직원을 통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 경산점에서는 인테리어 가구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아이템을 원스톱으로 보고 전문가와 컨설팅 진행이 가능하다. 공간 활용과 리모델링만 잘해도 기존 평수보다 넓어 보이기 때문에 전문가와 컨설팅을 하는 것이 좋다.

소낭구 경산점 관계자는 “대구가구단지, 경산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에 이어 "5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 커버 1EA를 무료로 증정한다."라고 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경산가구단지 소낭구 경산점은 소비자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소낭구 경산점 관계자는 “경산 풀리비에아파트, 경산 팰리스부영아파트, 대구 월배아이파크 등 경산, 대구 지역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좋은 혜택으로 원목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산점 전시장은 경산가구단지내에 위치하여 고개들이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주차시설이 갖춰있어 편리하고 경산가구할인매장내 추천매장으로도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산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