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이어진 무더위와 잦은 비로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집안 인테리어나 가구 교체 등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고양가구단지 다우닝쇼파가 6월 25일~28일 4일간 일산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 참가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다.

다우닝은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태리 현지에서 최상의 가죽을 직접 생산해 고품질의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고양가구단지내 다우닝쇼파는 해마다 박람회 참여브랜드로 선정되는 우수매장으로 다우닝소파와 가구(식탁, 거실장), 본톤 대리석식탁 등 여러 가구를 전시 판매하는 곳이자 프리이멈 천연가죽소파로 유명한 곳이다. 

올해 개최되는 고양가구박람회에 다우닝소파는 끌레디오통가죽으로 제작한 제니스코너, 오스틴, 몽블랑, 아스트로, 보르도, 비아리츠 4인용소파를 전시하고 각 10조씩 선착순 파격할인 판매한다. 

‘끌레디오’는 다우닝이 이태리 현지에서 개발하고 제조한 고품질의 천연가죽 브랜드로 다우닝이 가죽의 원피를 직접 선별하고 첨단설비와 우수한 자재를 활용하여 최고 기술의 이태리 현지 엔니지어를 영입해 만든 세계적인 기준에 부합하는 하이엔드 가죽을 말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다우닝소파는 모두 끌레디오 통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친환경우레탄폼 내장재와 천연원목 프레임을 사용하였으며 헤드레스트와 폭넓은 좌방석을 가진 베스트 제품들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4~6인용 본톤식탁 할인판매도 진행하는데, 대리석 전문 브랜드인 본톤은 천연대리석을 사용하여 각각의 제품의 무늬가 서로 달라 희소성이 뛰어난 고급식탁으로 다우닝소파와 함께 고급가구로 평가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어 자연스레 홈릴렉싱 가구에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역대할인매장급 혜택을 준비했으니 신혼입주가구는 물론 여름맞이 인테리어가구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2020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에 대한 소식과 다우닝쇼파 제품소개는 공식홈페이지 및 고양가구3단지내 다우닝소파 할인매장 고양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