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그동안 소비자들은 위축된 소비를 보였지만 최근 외출을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6월과 7월은 결혼과 새집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하기 위해 부산 ‘구평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가구들로 배치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7만평 규모로 부산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단지로 5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 그리고 가구 트랜드를 확인하고 비교하기 위해, 특히나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6~7월 이사 준비를 하는 부산 지역 내에 입주고객들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 중 이여서 이사가구, 신혼 및 입주가구를 ‘저가찬스’로 마련할 수 있다.해당 이벤트는, 구평가구단지 내에 9개의 가구점들로 진행이 되는데 상기 이미지 내에 가구업체들로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주최 해당 9개 브랜드 가구점들로는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 등이 있다. 

이번 구평가구단지의 ‘저가찬스’이벤트를 통해 침대, 리클라이너쇼파, 아쿠아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구평가구단지’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부암동 협성휴포레시티즌파크’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상시 가구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6월부터는 집중적으로 단지 내에 9군데 브랜드가구점들로 이사가구, 신혼 및 입주가구 ‘저가찬스’이벤트 진행중이지만 방문구매 혜택이 있다고 하니 직접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구평가구단지’가 입주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단지 내에 브랜드가구들이 고객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 행사를 주최 9개 가구점의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주최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마다 내부에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사이즈, 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인근 아파트 입주 예정 소비자들의 방문이 증대 되고 있다.”라고 하였으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할인 이벤트 혜택을 병행한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