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는 변하지만 웰빙에 관한 담론은 늘 진행형이다. 최근에는 ‘웰빙’ 콘텐츠의 변주가 또 한 번 바뀌며 집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가구 선택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외관상 예쁜 가구 디자인은 물론이고, 건강한 소재가 주는 만족감까지 충족하는 친환경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이에 자연주의 가구 브랜드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은 주재료인 고급 원목과 부재료까지 안전한 생산요소만을 선별해 제작하며, 40년 경력에 기반을 둔 국내 친환경가구의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확장이전이 착수된 서인천가구단지(서구) 블랑드코홈 본점은 이달 20일에 오픈 완료 되었으며, 3차 공동구매 시즌에 이어 4차 공동구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6월 20일(토)부터 7월 26일(일)까지로, 정품 가격대의 대폭 할인으로 시그니처 원목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4차공동구매 적용 품목은 LED조명 빌트인 서랍원목침대와 6인용원목식탁이다. AA등급 고무나무로 제작된 원목침대프레임은 가로 사이즈 기준 2000mm와 1100mm 두 가지 타입이 있으며,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월넛 솔리드6인세트는 블랑드코홈의 월넛6인식탁추천 제품으로 상판 밑부분까지 100% 원목으로 국내제작되어 우수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거실가구, 북카페 서재가구, 우드슬랩식탁, 원목거실장 등 수제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는 직영 가구제작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디자인과 사이즈, 색상과 수종을 선택하는 맞춤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주요 고객층이었던, 블랑드코홈 측은 “다년간 국내 유명 브랜드에 프리미엄 라인으로 납품해 온 제작센터의 인프라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수용하고자 친환경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을 런칭했다.”며 “직영 공장과 매장의 직접 연계를 통해 불필요한 거품을 없애고 폭넓은 라인업의 원목가구를 공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 오픈 소식과 4차공동구매,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광명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 등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