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케빈앤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남양주 덕소와 서울 강서 등촌동에 위치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6월 수입매트리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높은 온도와 열대야가 이어지며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아지는 만큼, 수면환경의 변화를 위해 인테리어 및 침구를 교체하려는 소비자들, 입주 및 신혼부부들의 수입매트리스 수요가 증가함 에 따라 기획되었다.

해당 기업은 이번 이벤트에서 4,5월을 맞아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30~60% 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힐러리디비',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 전 라인업을 포괄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스프링 등의 소재로 다양한 사이즈, 컴포트 레벨로 구성된 제품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하기 위해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브랜드 매트리스들은 소비자들이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보는 등 시간 제약없이 체감한 후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 케빈앤돈

또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 기준으로 제안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기준이 상향됨에 따라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에게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찾으시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하며, 지역화폐로 지원받은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