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다양한 경제적 이슈가 생기면서 토지투자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는 불확실한 미래의 두려움이 커지면서 수요자들에게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하철 9호선 연장으로 LH와 협약한 하남시 초이동 토지, 서울 강동구 길동 토지, 평택 개발토지이다. 9호선 개통 및 지하철 3호선, 5호선 연장 등 개발 호재와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고, 하남 퓨처 밸리 사업까지 진행되면 더욱 그 가치가 상승할 것을 예상하며 지가 상승이 이뤄지고 있는 곳으로 매매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경기도 토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주)이룸디앤디 구인우 대표는 "토지전문 분석가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정보를 알고 거래를 진행 하는것이 정말 중요하다" 고 전했다. 

실제로 상담을 하다보면 토지용어인 공지, 선한지, 맹지 등의 개념이 낯설고 다양한 개발호재, 계획 등을 살펴보고 어떤시기를 공략하면 좋을지 등 일반인들이 알아보기는 쉽지 않으니 자칫 다른 유혹에 넘어가 거래된 수요자들이 많아 안타까움을 전했다.

(주)이룸디앤디 구인우 대표는 "도시개발 계획에 따라 토지의 지가상승 부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정확하게 분석을 하고 뛰어드는 것이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경기도 토지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이룸디앤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