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끈끈이 증정 이벤트에서는 본체 1개 구입 시 끈끈이 총 10개월치를 주며, 본체 2개 구입 시에는 끈끈이 총 40개월치를 주고 있다. 본체 3개를 구입할 경우 끈끈이 총 60개월치를 받아볼 수 있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지는 등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돌입하였다. 여름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날씨이지만 실내에서는 모기, 날파리, 나방파리 등을 발견하게 된다. 다양한 여름 벌레는 여가 생활을 방해하는 것은 물론 숙면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보이는 즉시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나방파리, 날벌레, 해충 등은 즉각적으로 없애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때문에 다양한 퇴치 용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나방파리퇴치, 날벌레퇴치, 해충퇴치기 등 취향에 맞는 제품군을 구입해볼 수 있다.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LED 램프 파장으로 벌레를 유인하고 있으며 초강력 끈끈이를 통해 유해 벌레를 퇴치한다. 저소음 및 안전한 설계로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에서도 적절하게 사용해볼 수 있고 나방파리퇴치, 날벌레퇴치 등의 역할도 하고 있다.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초절전 소비 전력으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덜고 있다.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타공 가이드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끈끈이 교체 방식으로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해충퇴치기, 벌레퇴치기, 모기퇴치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퇴치기 제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며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램프 수명시간 약 8,000시간 이상이며 안전 인증을 획득한 바 있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할인 및 증정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잡스나이퍼’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