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된 올해, 낮 기온이 최고 35도까지 치솟고 있어 에어컨, 선풍기와 같은 냉방 가전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냉방 가전 중에서 삼성 무풍에어컨, 삼성 무풍갤러리와 같은 대기업 제품인 삼성에어컨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에어컨2in1은 실외기 한 대로 에어컨 2대를 연결해 많은 사람들이 거실과 침실에 에어컨을 두고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투인원 제품을 놔두고도 아이들 공부방, 서재, 작은 방 등 냉방이 미치지 않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실외기 없는 에어컨이 재조명되고 있다.

실외기 없는 에어컨 중에서 구매자가 직접 설치 및 분리 할 수 있는 이동식에어컨, 창문형 에어컨이 있는 가운데, 과거에는 삼성에어컨 모델 중에서도 삼성 무풍에어컨, 삼성 무풍갤러리 등 삼성에어컨2in1 제품을 사용해 더위를 없앴다면 최근에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리한 에어컨을 사용하는 빈도수가 높아졌다.

이렇듯 사무실이나 원룸, 좁은 방에서 사용하기 좋고 설치와 분리가 간편하여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눕스 이동식 에어컨’은 약 10평형 정도의 공간의 파워 냉방 능력으로 더욱 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마철 눅눅하고 꿉꿉한 날씨에도 제습 기능으로 쾌적하게 실내환경을 조성하고 유지해 주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자가 증발 시스템으로 물이 가득 차는 탱크를 수시로 비워야 하지 않아도 80% 이상을 증발 시켜주어 사용시 생기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을 해소 시킨 제품이다.

눕스 관계자는 “실외기 설치가 어려워 에어컨 없이 무더운 여름을 보내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한 이동식에어컨이다”고 이야기 덧붙였다.

한편, 53% 할인이 적용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