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왔다. 답답한 집안 내부를 새롭게 변화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대구가구할인매장으로 모이고 있다. 이에 쇼파전문매장 디바쎄(DIBASE)가 계절의 변화에 맞춘 고품질의 패브릭소파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타임특가로 디바쎄 인기모델인 리암, 자느 소파는 15%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또한 여름맞이 빅세일 전제품 7% 할인도 진행한다.

대구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소파는 최근 계절의 변화와 함께 내부 인테리어의 변화를 꾀하는 사람들의 증가로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신혼가구를 구매하거나 신축 주거단지의 형성으로 이사를 계획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디바쎄를 찾고 있다.

1,2층의 대형전시장에서 다양한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스윙소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디바쎄의 기능성 패브릭쇼파는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디바쎄’ 쇼파전문매장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소파를 만나볼 수 있도록 소개 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직접 앉아보거나 만져보는 등 체험을 실시한 후 비교 구매 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밖에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로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는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디바쎄소파는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거리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비교 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