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개최를 앞둔 고양가구박람회는 전국 각지에서 많은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박람회를 통해 많은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구박람회는 다양한 정보들과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해 마케팅 비용을 과다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수수료 등이 추가로 부가되어 서비스 비용이 부담스럽게만 느껴진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일산점’이 업계 최초로 신개념 소비자 환원제도를 실시한다.

더슬립의 소비자 환원제도는 이달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인데, 고양가구박람회에서 부담을 느꼈을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해당 제도는 웨딩업체 제휴 혹은 입주박람회, 가구박람회을 참여하지 않아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이를 고객들에게 환원하는 제도다. 

관계자는 “환원제도를 실시하기 전에도 자체적인 재고관리와 유통마진을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 저렴한 비용으로 가구들을 공급해왔다.”라며 “이번 환원제도로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들을 공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더슬립 일산점’에서는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썰타 헤밍웨이, 스텐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침대프레임도 맞춤제작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맞춤제작은 소재나 사이즈 등을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도와 구매만족도가 높다.

이번 혜택을 통해 국내 최저가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시작하면서 당산센트럴아이파크, 녹번이편한세상캐슬2차, 김포센트럴헤센, 시흥센트럴푸르지오 등에 입주를 앞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은 가구구입에 어려움을 느낄 소비자들을 위해 1:1 무료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의 구매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전시 중인 제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앉아보며,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안심하고 매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매장의 곳곳에 손세정제를 구비함과 동시에 주기적인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처럼 ‘더슬립 일산점’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배려해 지난 5월 27일 소비자만족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더슬립 관계자는 “면목동 센트럴아이파크, 사가정센트럴아이파크, 송도 더샵 마리나베이 등 7월에 입주를 앞둔 고객이라면 당사를 찾아 가구들을 마련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해 각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