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를 구입하려는 예비 소비자들은 제품의 특성과 기능을 한 눈에 보기 위해 가구단지를 가는 경우가 많다. 하남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우수한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 또한 고급쇼파, 카우치소파, 아쿠아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는 소파브랜드를 볼 수 있어 신중하고 꼼꼼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소파를 구입할 때에는 금전적인 부분도 중요하게 작용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통가죽 소파 혹은 샤무드소파 등을 구입할 수 있는지도 관건인데, 4인소파 전문 ‘루헨퍼니처’가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선보여 관심을 얻고 있다.

친환경 고급쇼파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전지점 최대 60% 할인을 선보인다. 특히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밴드, 국내s자 스프링, 35KG 이상 고밀도폼 등 투명하게 내장재 및 공장 원가 공개를 실시해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친환경소파 전문 루헨퍼니처는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 상품을 판매한다. 현재 전 제품을 전시로 최대 30~60%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아쿠아소파, 아쿠아 이지클린소파, 코너형소파 등 취향에 맞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의 패브릭소파는 EASY CLEAN 기능으로 대부분의 일상적인 얼룩을 깨끗한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다. 기능성 패브릭 중에서도 마모강도 300,000회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기존의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한계를 뛰어넘어 색감과 기능이 뛰어난 독일 플라츠사의 신소재 패브릭 바흐 원단을 사용하였다.

루헨퍼니처는 우리나라 주요 도시마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확실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지점 별로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는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 등 방석을 자유롭게 앞뒤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식 등받이와 어느 각도에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를 적용한 패브릭, 가죽소파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인증 받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을 운영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구단지는 다양한 지역에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소파를 구입할 때 비교해볼 수 있는 곳이다. 자사는 전지점 최저가 행사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해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소식은 고급쇼파 전문 ‘루헨퍼니처’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