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구평가구단지는 7만평 규모로 부산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단지로 50여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위치한 가구매장들은 인근 지역 거주 소비자는 물론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도 많은 인기 매장들이다. 이사, 결혼 등 행사가 많은 6월을 맞아 ‘구평가구단지’는 세라믹식탁, 패밀리침대, 샤무드소파 등 인기 가구와 장롱, 서랍장, TV장 등. 가정용 가구 할인 행사를 개최했다.

대형 가구할인매장인 구평가구단지는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은 물론 주니어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전시된 가구만이 아니라 다양한 가구를 보고 결정할 수 있어 인테리어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가구를 판매하려고 늘 노력하는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가구는 물론이고 인기 가구도 대폭 포함했다. 만족하실 수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가성비 좋은 가구, 저렴하고 좋은 가구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부산 구평가구단지에 위치한 9개의 가구점들이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상기 이미지 내에 가구 업체들로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주최 해당 9개 브랜드 가구점들로는 ‘리데코, 베릴까사가구, 삼익가구 구평점' 등.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다.

현재 입주가구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부여하고 있는데, ‘부암동 협성휴포레시티즌파크,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연산롯데캐슬골드포레’ 등으로 아파트 입주를 앞둔 이들이 구평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6월 방문하여 구매하는 입주고객들 대상으로 할인 및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전시중인 가구 제품들은 전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구평가구단지의 이벤트를 통해 인기 있는 제품,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구매고객이 개인 블로그나 활동하는 카페 내에 포토리뷰를 작성할 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각 브랜드가구 매장에서는 인기 수입 유명브랜드 제품라인부터 대형가구 중소기업가구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이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상시 가구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6월부터는 집중적으로 단지 내에 9군데 브랜드가구점들로 이사가구, 신혼 및 입주가구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지만, 방문 구매 혜택이 있다고 하니 직접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해당 이벤트 주최 가구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마다 내부에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사이즈, 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인근 아파트 입주 예정 소비자들의 방문이 증대 되고 있다.”라고 하였으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기 원하는 분들 신청이 진행되었다. 사용 가능 여부의 기준은 소상공인이 운영 하는지를 보면 되는데, 대형 가구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선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없지만, 이곳에선 쓸 수 있다.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제품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현재 진행중인 구평가구단지의 특별 할인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다면 정말 좋은 찬스다. 그 밖에 ‘지역화폐 동백전(지역 체크카드), 부산 제로페이’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하니 이 혜택을 꼭 받자.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