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가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다. 이에 발맞춰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소임’ 은 최대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에게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소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곧 입주를 앞둔 운정 한울아이파크, 산성역 포레스티아, e편한세상 옥정메트로포레,향산힐스테이트 입주자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일산가구 단지 인근에 위치한 가구소임은 친환경쇼파 중에서도 인기라인업으로 꼽히는 아쿠아클린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리점으로 아쿠아클린 소파 내장재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끔 배려하며 유럽 최대 섬유기업인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이 된 인증서 인증,정품 QR코드안내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믿고 구매하기 좋은 매장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쇼파의 다양한 브랜드 쇼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리클라이너쇼파,원목프레임,매트리스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가구박람회의 다양한 볼거리, 혜택만큼이나 주목 할 만하다. 관계자는 "가구박람회기간 이후에도 입주가구,신혼가구를 공동구매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품질좋은 가구를 예산을 아껴 구매할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