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딥어클락은 미국을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침대를 직수입해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제공하는 등, 단일화된 유통망 구축을 통해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창고형 매장을 통한 직접판매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호텔침대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딥어클락 용인분당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는 최근 직영점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며 미국수입매트리스(템퍼페딕, 씰리침대, 썰타, 베드기어) 등을 전국 최저가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선보여 화제다. 또한 매트리스와 함께 구입하는 패브릭침대프레임등 공장원가에 제공해 입주, 신혼가구 등 수입매트리스 구입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명품 호텔침대구류(매트리스커버, 여름이불 세트, 쿨베개 )세트를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침대는 물론 침구류 구입을 원하는 수원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딥어클락 용인분당점과, 송파하남점은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트리스커버, 덕다운 이불, 베드 패드, 쿨베개 및 여름이불 커버 등 명품 침구류의 다양한 품목을 준비하고 구입한 매트리스와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 행사로 명품호텔침구류와 딥어클락 용인점 대표제품인 베드보스 베개 등 전 품목을 최대 70% 할인을 적용 판매하며 여름 이불과 이불 커버, 베드패드와 쿨베개 등 ‘침구세트’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흥덕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 프레임 선택에 있어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수납형, 조명형, 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제작으로 이뤄짐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타사 브랜드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용인점 딥어클락 관계자는 “숙면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한다”며 “매트리스 할인판매 행사는 자주 접할 수 있지만 호텔 침구류를 7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은 흔치 않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리뉴얼 오픈기념 70%할인 일정 및 제품소개, 매장안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딥어클락 공식홈페이지 및 용인가구단지 혹은 하남가구단지 딥어클락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