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테이블 에스턴우드, 일산가구거리 확장이전 및 6~8인용 월넛 등 수종별 할인
상태바
우드슬랩테이블 에스턴우드, 일산가구거리 확장이전 및 6~8인용 월넛 등 수종별 할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6.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거리 확장이전한 에스턴우드는 1층~3층 1000평의 매장에 월넛, 오크, 애쉬, 티크 등 30종 이상의 수종별 우드슬랩을 100장 이상 전시하고 있는 수제원목식탁 전문브랜드이다.

대형 통원목을 직수입해 국내 자체공장에서 가공 및 건조 과정을 거쳐 직접 판매하는 등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여 저렴한 가격에 테이블을 제시하는 에스턴우드는 개성강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디 한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매장으로도 유명하다.

고양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공장을 운영중인 에스턴우드의 우드슬랩은 월넛, 마호가니, 뉴송 등 다양한 원목을 원산지에서 통나무상태로 수입해 수직 절단 후 여러 번의 오일칠과 건조과정을 거쳐 완성한 원목테이블로 카페전문점 가구로 주목 받기 시작해 최근에는 건강한 친환경 가구로 재평가 받고 있다.

최근 본점 확장이전으로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일산가구거리 에스턴우드는 확장이전을 기념해 6인용 우드슬랩테이블 및 8인용 월넛원목식탁을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천연 뉴송 원목으로 맞춤 제작한 2미터 상판과 다리, 벤치형 의자포함 30조 한정 파격할인과 구매 고객들에게 명품 원목도마 2종세트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는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으로 확실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품질 목재를 자체적으로 선별해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하여 우드슬랩, 우드슬랩테이블 등을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위생적일 뿐 아니라 나무가 자라온 환경에 따라 각기 다른 패턴과 나뭇결을 발현하여 디자인적 가치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테이블상판, 의자, 다리 등을 직접 선택하여 고객이 원하는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을 만드는 맞춤가구제작을 진행하는 등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편의를 돕고 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그 동안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던 우드스랩을 좀더 친숙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 기쁘다”며 “가격부담으로 우드슬랩 구입을 미루었던 소비자들에게 통원목테이블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싸게파는곳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등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