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요소는 굉장히 다양하다. 톤 컬러를 고려한 가구의 색상과, 이불 커퍼, 소파 및 가전제품의 디자인까지. 인테리어는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이 중 전체적인 집 공간의 한 면을 장식할 수 있는 커튼과 블라인드에 대한 고민도 깊어질 것이다. 올 여름, 장마철이 끝나면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차광을 하기 위해 또는 인테리어를 위해 블라인드&커튼을 선택해야 하는데, 이 제품들은 한 번 구입 하면 반영구적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인테리어 제품이다. 

커튼과 블라인드는 원단에 따라 보이는 분위기가 다르기도 하며, 최근 저렴한 중국산 원단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동대문 도소매 전문 ‘민경커텐’은 두터운 명성을 지니고 있다.

수 많은 현장 경험과 시공 사례를 쌓아 온 동대문커튼 ‘민경장식’은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 경험이 있으며 가장 적절한 원단의 컬러 및 아이템을 직접 방문하여 추천해준다. 

‘민경장식’은 30년간 고객과 상담해오며 실용적이고 질리지 않은 디자인을 집안분위기에 맞게 컨설팅을 해주는데,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거래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 및 제공하며 가격 경쟁력 또한 갖추고 있어 다양한 국산/수입 소재를 확보했고 암막, 차르르, 린넨 등 5천가지 이상의 원단 직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동대문커텐 ‘민경장식’의 고객들 중 매장을 방문하지 못할 경우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직접 커튼 설치가 필요한 곳에 방문하여 무료로 견적을 내주고 있다. 서초지역을 포함하여 인천 지역에서도 무료 방문 견적상담서비스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견적방문서비스를 요청해주시는 곳들은 주로 가정집, 사무실, 카페, 병원 등 모든 공간에서 인테리어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끝으로 민경장식 관계자는 “주말 또는 공휴일에도 쉬지 않고 무료견적상담이 가능하오니, 방문상담을 요청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고 전하며 ‘민경장식’을 검색 시 동대문 커튼 시공사례와 다양한 설치 후기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