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정부의 계속된 주택시장 규제로 인해 규제가 덜한 부동산인 오피스텔로 수요가 몰리고 있다. 특히 지난주 발표된 고강도 대출규제로 오피스텔 시장에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가온팰리스의 경우 전용면적 23~29㎡의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되어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의 대단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기존 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노력했으며, 프리미엄 아파트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호텔식 뷔페는 물론, 자유로운 비즈니스 등이 가능한 공유 오피스까지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글로벌 음식점부터 바, 카페 위주의 MD 구성으로 트렌디한 유럽형 테라스 거리 조성은 물론 프리미엄 음식점과 트랙이 설치된 대형 피트니스 센터 입점 예정으로 365일 활력이 넘치는 거리로 조성될 예정이다.

트렌디한 주거문화 공간은 물론 단지 인근 생활환경으로는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을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 로데오거리 및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와 롯데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의 5개의 롯데타운 대형쇼핑몰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한 ‘몰세권’프리미엄이 조성되어 있어 싱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오는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개발이 가속화될 전망으로 완공 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기존 대비 약 50분 이상 빨라진다. 또한, 수원역 버스 환승센터도 자리잡고 있어 52개의 버스를 이용해 수원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더불어 단지 가까이에는 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해줄 서호천과 공원들도 인접해 쾌적한 녹지 환경으로 공세권도 기대된다. 또한 병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400병상 규모의 대형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되는 서수원 최초의 종합병원 ‘화홍병원’도 사업지 인근에 올해 개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향후 양질의 의료서비스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특권도 가온팰리스에 집중하는 이유 중 하나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형 자동차관련 매매 및 전시장이 인근에 조성된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견본주택은 현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