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벽걸이에어컨 못지 않은 ‘눕스 이동식 에어컨’ 대세
상태바
무더위 속 벽걸이에어컨 못지 않은 ‘눕스 이동식 에어컨’ 대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6.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날씨가 더워지면서 1인 가구와 자취생들 사이에서 여름 맞이 필수템으로 벽걸이에어컨, 이동식에어컨의 수요가 급상승하고 있다. 학원, 병원, 자취방, 오피스텔 등의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전기요금 부담 없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와 같이 급격하게 찾아온 땡볕 더위로 인해 시스템에어컨, 이동식에어컨, 벽걸이에어컨 등 다양한 에어컨렌탈하고자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구매하거나 에어컨렌탈하기 전에 냉방 능력과 면적 등을 비교하고 어떠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형태의 에어컨 중에 시스템에어컨, 이동식에어컨, 벽걸이에어컨에 대해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중에서도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확실한 냉방능력으로 ‘눕스 이동식 에어컨’이 주목을 받고 있다. ‘눕스 이동식 에어컨’은 시중에 나와 있는 이동식에어컨 중 ‘BTU'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어 냉방이 필요한 공간 어디든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한여름 장마철이나 습한 날씨에도 제습기능을 활용해 쾌적한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하물며 사용자 환경에 맞는 냉방설정이 강/약 풍량과 상/하 수동 풍향 조절로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눕스 관계자에 따르면 “‘눕스 이동식 에어컨’은 오존층을 파괴하지 않는 고급 냉매 사용으로 이산화탄소 사용을 줄이고 세계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지구를 생각하는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