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오포가구단지 ‘가구쇼’가 6월 한달 동안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포함되는 상품으로는 샤무드쇼파, 수입매트리스,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등 인기있는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5천평 크기로 구성이 되어 있는 오포가구단지 ‘가구쇼’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다. 여러 생산공장과의 협약을 통하여 도매가격으로 제품들을 들여오고 난 뒤 소비자들에게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하는 박리다매 방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 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는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혼 혼수가구패키지, 입주가구패키지는 쇼파, 식탁, 침대가 한번에 포함되어 있으며 최소 100만원대부터 금액대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할인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TV프로그램 ‘생생정보통’과 같은 인기프로그램 출연을 비롯하여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소비자 감동지수 가구부분 1위’를 수상한 매장으로써 서비스, 가격, 품질 모든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매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긴급재난지원금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 가구쇼 내에서는 재난지원금 활용이 가능하시며 진행되는 행사는 지속적으로 실행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